정보공개

고객서비스헌장

충주시시설관리공단 고객서비스 헌장

충주시시설관리공단의 모든 시설물과 서비스는 누구나 이용하고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습니다. 공단 전 임직원은 고객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하여 고객중심으로 생각하고 행동하여 언제나 안전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의 효율적 관리와 운영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구현하는 으뜸 공기업으로써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하나. 미소와 친절을 최고의 가치로 삼아 섬김과 봉사를 통한 “고객감동”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 공공시설물의 안전한 관리와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전문성을 발휘하여 항상 “최고의 서비스”를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 끊임없는 경영혁신을 바탕으로 자긍심과 열정을 다하여 “신뢰받는 공기업”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입장에서,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여,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도록 “열린 경영”을 실천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 고객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신속하게 정보를 제공하고, 고객이 제기한 민원에 대한 비밀을 철저히 보장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 고객에게 불편과 불만을 초래하는 서비스가 발생할 시 정중한 사과와 함께 즉각적인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 달성을 위하여 구체적인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을 마련하여 정성을 다해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충주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 일동